드라마와 예능 본방을 놓치신분들을 위한 재방송 사이트 안내입니다.  최근 재미있는 드라마들이 많이 방영중이라 재밌게 보고 있는데 시간을 놓쳐서 재방송을 찾으시는분들을 안내드리는 사이트에서 무료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유료로 운영되고 있는 넷플릭스,웨이브,티빙도 있지만 매월 결제해야 합니다.  저는 티빙과 웨이브를 이용중이라 매일 이용하고 있습니다. 

 

 

방송사별로 드라마와 예능의 재방송을 제공하고 있는데 바로 못볼수 있는 단점도 있지만 무료로 볼수 있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 종영드라마를 첫화부터 마지막화까지 볼수 있습니다. 

KBS홈페이지입니다.  원하는 방송으로 들어가신후 방송보기 메뉴를 보시면 미리보기와 다시보기가 있습니다. 

 

 

영상을 재생하시면 우측에 재생목록이 나옵니다.  

 

 

kbs드라마다시보기

 

 

 

 

과거 종영된 프로그램과 예능도 볼수 있는데 메뉴와 이용방법이 어렵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SBS 드라마 다시보기입니다.  방송프로그램 수백개를 무료로 볼수 있는데 연도별 또는 제목별로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신후 같은방법으로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sbs드라마 다시보기

 

 

<SBS드라마 재방송>

 

 

 

건강보험료 환급신청 130만원 받았어요!!

건강보험료 환급신청이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들어보셨지만 아직 환급을 받지 않으신분들에게는 좋은 정보입니다. 작년 한 해 동안 직장 가입자 중 보수월액 변경 신고를 하지 않은 사람들을

smartindream.tistory.com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최저가 30%할인

최신 핸드폰이 나올때마다 구매 욕구가 솟구치는데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하는곳을 찾아서 구입하는것이 좋습니다. 살수 있는곳은 다양하고 많지만 가격은 다르기 때문에 최대한 많이 알아

smartindream.tistory.com

 

+ Recent posts